회사소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휴:콥을 소개합니다.

휴콥 스토리

:Hu:corp’s Identity:

hu:corp은 Human-Oriented,
High-Quality Union을 내재한 사명입니다.

인간중심의 경영실현을 통한 내·외부 고객의 행복과 진취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기업의 미래상이 담겨있습니다.

hu와 corp사이에 위치한 colon 마크는 사명의 가독성을 높이는 역할과 동시에 내·외부 고객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인 컬러인 레드는 휴콥의 열정과 인간중심 경영 실현의 의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협력을 나타냅니다.

  • 휴:콥 로고마크

  • 국문 로고타입

(주)휴:콥의 공식적인 상징으로서 모든 시각전달매체에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Signiture:

시그니처

㈜휴:콥 국문 로고타입 시그니처는 영문 로고마크와 국문 로고타입을 상하로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 형태를 말합니다.

:Symbol mark:

심볼마크 최소공간 및 최소사이즈 규정

로고마크는 개별적으로 사용할 경우 일정한 여백을 확보하고 최소사이즈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요소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고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 최소공간 규정

  • 최소 사이즈 규정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Hu:Corp의 Color System은 (주)휴:콥의 시각적 이미지(Visual Image)를 형성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색상을 통해 Hu:Corp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통일된 이미지를 전달해야 하므로 정확한 관리가 요구됩니다.

  • Hu:Corp Red

    Main color

    Pantone 1795

    C0M95Y85K0

    R238G52B36

  • Hu:Corp Beige

    Sub color

    Pantone 7506

    C3MY15K0

    R255G240B217

  • Hu:Corp Gray

    Sub color

    Pantone  Cool Gray 11

    C0M0Y0K80

    R113G112B116

  • Hu:Corp Light Gray

    Sub color

    Pantone Cool Gray 3

    C0M0Y0K17

    R216G217B219

:Hu:corp’s emblem: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여 40주년을 넘어 지속성장하겠다는
휴:콥의 열정과 비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작물 개발 시 아이덴티티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해 엠블럼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규정에 어긋나게 엠블럼을 변형시켜 사용하며 시각적 일관성을 방해하고 나아가 휴콥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엠블럼의 크기 및 비율, 조합 위치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회사소개
사업영역
인재경영
고객지원
닫기